보도기사

Share this Post

  • [보도자료] 넥스지, 'eGISEC 2019' 행사 참가
    2019-03-14
    넥스지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린 '전자정부솔루션페어(eGISEC) 2019'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전자정부 서비스를 위한 정보화, 정보보호 솔루션 등을 전시·시연하고 관련된 정책과 기술, 구축사례를 논의하는 행사다. 넥스지를 포함해 총 90여개의 보안업체가 참가했다. 3일간 총 5만여명의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 실무자 등이 참석해 정보화 및 정보보호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체험했다.

    넥스지 전시 부스에서는 ▲차세대 방화벽(NexG FW) ▲통합위협관리(UTM) ▲사물인터넷(IoT) 보안게이트웨이 제품 등이 전시됐다.

    넥스지 관계자는 "특히 네트워크 FW·VPN·IPS 등의 개별 네트워크 보안 기능이 하나의 장비에 통합된 UTM 제품에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탐지 및 제어, 사용자별 정책 제어 기능이 담긴 '넥스지 FW'가 주목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기사링크
  • [보도자료] 넥스지, 제18회 차세대 정보보안 비전 2019’ 참가
    2019-03-14
    넥스지는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제18회 차세대 정보보안 비전 2019'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넥스지를 포함해 총 26개 정보보안 기업들과 정부기관 및 협회 관계가 참여했다. 클라우드를 활용한 보안 전략 등 새로운 정보기술(IT)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전략을 소개하는 세션과 부스 전시가 진행됐다. 참가 인원은 1000여명에 달한다.

    넥스지 전시 부스에서는 통합위협관리(UTM), 2018년 사물인터넷(IoT) 혁신대상 수상작 'M2MG IoT' 제품, 차세대 방화벽 제품 '넥스지 FW' 등이 출품됐다.

    기사링크
  • [보도자료] 넥스지,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8'서 네트워크 분야 대상 수상
    2018-12-10
    넥스지는 'IoT이노베이션어워드(IoT혁신대상) 2018'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IOT이노베이션 어워드 2018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주관으로 사물인터넷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는 국내 최초 IoT 분야 평가 시상이다. 이 분야에서의 수상은 무선 LTE환경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임을 입증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수상한 넥스지 IoT M2MG(Machine to Machine Gateway)장비는 VPN유무선 복합 네트워크 구성을 통해 안정적인 LTE환경을 제공한다. 보안이 중시되는 공공기관, 통신망 구축이 어려운 산업현장, 유선망 장애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일반 편의점, 소상공인과 금융ATM기 등 산악지역이나 강, 해안 등 통신환경 제공이 원활하지 않은 곳까지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넥스지 관계자는 "다양한 시장 환경 변화에 최적화된 보안게이트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IoT보안시장에서 혁신적 기술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한 기술개발에 총력을 다하는 중에 이런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유·무선 네트워크 보안시장의 선두주자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링크
  • [보도자료] 넥스지, 베트남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시장 공략
    2017-12-21
    넥스지(대표 이경훈, 김용석)는 지난 24일 베트남 IT기업인 윌비솔루션비나(WillBe-Solution VINA, 대표 김완수)와 베트남 금융 분야의 IT 및 핀테크 시장 공략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로 양사는 베트남의 블록체인 및 핀테크 시장을 중심으로 금융 IT 분야를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윌비솔루션비나는 금융 전문 경영 및 IT 컨설팅 업체인 윌비솔루션의 베트남 현지 법인으로, 베트남중앙은행(STATE BANK of VIETNAM)과 시중 은행의 프로젝트를 수행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윌비솔루션과 업무협약으로 넥스지는 자체 보유 솔루션과 신사업으로 추진하는 가상화폐거래소의 동남아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내년 상반기 국내 오픈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거래소는 현지화를 거쳐 베트남 시장에도 도전한다는 전략이다.

    김용석 넥스지 대표는 “향후 베트남 금융 관련한 지불 결제 인증 보안 사업 등을 위해 넥스지가 보유하고 있는 VPN 기반의 보안 솔루션 제공 등 기술적인 부분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며, “베트남을 시작으로 동남아 주요 국가의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시장으로 진출하는 발판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기사링크
  • [보도자료] 넥스지와 숭실대, ‘가상화폐 거래소’ 설립 추진
    2017-11-14
    넥스지(대표 이경훈•김용석)가 숭실대학교 금융학부(학부장 김범)와 블록체인을 포함한 핀테크 분야의 연구개발 및 교육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MOU를 시작으로 넥스지는 먼저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거래소 설립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숭실대 금융학부는 금융법을 포함한 제반 사항 및 현재 미국에서 활성화되고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이용한 외환거래소(국제송금) 네트워크 구축의 자문을 맡기로 했다.

    또한, 넥스지와 숭실대 측은 블록체인에 기반을 둔 차세대 핀테크 금융 플랫폼 사업에 금융공학 모델을 접목하는 기술도 공동 연구하기로 했다. 지난 6일 서강대 지능형 블록체인 연구센터와의 업무협약 이후 넥스지는 지속적인 산학연 협력을 통해 신사업의 광폭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김용석 넥스지 대표는 “주력 사업인 VPN 관련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관련 산업의 연구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특히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화폐 거래소, 지불 및 외환거래 서비스, 스마트컨트랙트 응용 서비스 등의 신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링크
  • [보도자료] 넥스지, 서강대와 블록체인 사업 위한 업무협약
    2017-11-14
    IT·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넥스지는 서강대 지능형 블록체인 연구센터와 상호 연구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열린 업무협약 체결 서명식에는 지난 3일 넥스지의 새로운 대표이사로 선임된 김용석 대표와 박수용 서강대 지능형 블록체인 연구센터 센터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측은 ▲인증 및 보안 전반 ▲핀테크 기술 개발(송금, 결제, 대출 등) ▲차세대 은행 플랫폼 개발 ▲블록체인 핵심 글로벌 인력 양성 등 블록체인 핵심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적용할 수 있는 신규 사업을 공동 진행하기로 협의했다.

    지난 2001년 설립된 넥스지는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통합보안관제 서비스를 핵심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최근에는 핀테크 및 블록체인 시장의 급성장 등 보안 산업의 트렌드 변화에 따라 신사업에 공격적으로 나설 채비를 갖추고 있다.

    기사 보기
  • [보도자료] 넥스지 협찬사 참여 - 두리안정보기술 , 제5회 솔루션페어 개최…최신 보안 트렌드 공유
    2017-11-14
    두리안정보기술(대표 정재욱)은 오는 11월 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5회 ‘두리안정보기술 솔루션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모두스원, 시큐에버, 넥스지 등이 협찬사로 참여한다.

    지난 2012년부터 진행돼 온 두리안정보기술 솔루션페어는 보안 트렌드에 대한 궁금증을 함께 짚어 보고, 이에 대응하는 제품들을 소개해 보안 시장의 흐름과 기술 동향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한다.

    뿐만 아니라 보안제품을 공급하는 기업들에게는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로, 보안 트렌드, 진화하는 해커 공격 기술, 보안제품의 동작 메커니즘 등이 소개돼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보호 솔루션을 비교 및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기사 링크
  • 한솔넥스지 ‘넥스지 FW’
    2017-04-17
    [차세대 보안 비전 2017 솔루션 리뷰] 한솔넥스지 ‘넥스지 FW’
    유무선 통합보안 제공하는 고성능 차세대 보안 솔루션

    기사 링크
  • [CEO인터뷰] 박상준 한솔넥스지 대표 “차세대방화벽 및 IoT 보안 등 신규사업 적극 투자”
    2017-03-07
    [데일리 시큐]

    [CEO인터뷰] 박상준 한솔넥스지 대표 “차세대방화벽 및 IoT 보안 등 신규사업 적극 투자”

    “고객 요구 기능 더욱 강화하고 제품 라인업 다양화…올해 345억 매출 목표”

    기사 링크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2016 채널 파트너데이 개최
    2016-12-07
    한솔넥스지, 2016 채널 파트너데이 개최

    “채널사 동반성장 방안 모색”

     

    한솔넥스지(대표 박상준, www.hansolnexg.com)는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총판, 채널사 및 협력사 관계자 대상으로 ‘2016 한솔넥스지 채널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 150여명의 보안 관계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17년 채널 운영 정책 ▲파트너 네트워크 활성화 방안 ▲한솔넥스지 보안솔루션 소개 ▲ 총판/채널 대상 김영란법 교육이 실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17년 전사 파트너 운영 정책 발표와 함께 총판사(시스원)의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 활성화 방안 세션도 마련되는 등 한솔넥스지와 채널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 관계를 확대하기 위한 발판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한솔넥스지 보안 솔루션 제품군(NexG FW/Vforce UTM, NexG SecureClient, NexG M2MG)에 대한 설명에 이어 각종 교육프로그램 및 채널 엔지니어의 제품 기술지원능력 검증을 위한 자격증(HCF/HCP) 소개가 이어졌으며,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제품 시연도 함께 진행됐다.

    한솔넥스지 박상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차별화된 채널 정책으로 기술 교육 강화, 영업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파트너의 역량과 전문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하며,

    “한솔넥스지는 국내 최고의 보안 기술력을 기반으로 경쟁력있는 보안솔루션 제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솔넥스지 채널파트너데이